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 목욕탕 무개념 아기 엄마. 남편은 내가 틀린 것을 봐.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5:31

    여자 목욕탕 무개념 아기 엄마. 남편은 내가 틀린 것을 봐.
    안녕하세요

    8세와 5세 어린이는 아이의 아기 엄마입니다.

    이번에는 워터파크에 갔다.

    거기는 목욕에 있었던 것입니다.

    남편은 남탕에서 8살 아들을 씻으러 간다.

    5살짜리 딸을 데리고 목욕을 했습니다.

    서서 씻는 샤워가 있고 앉아서 의자를 놓는다.

    좌석이 두 개 있습니다.

    평범한 온수가 들어오면 목욕 바구니에 자리를 두고

    (의자도 내가 앉기 때문에 비누로 한번씩 씻어 둡니다)

    목욕을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먼저 샤워를 하고 머리를 감습니다.

    1차 샤워와 샴푸를 하고 목욕을 했습니다.

    나는 아이들과 목욕탕에서 놀고 씻기 위해 앉았다.

    옆집 어머니가 제자를 가져다

    딸을 앉았어?

    좀 부끄러워? 의자? 하지만 아무런 반응도 없었다.

    어떻게 하면...

    아이가 앉아서 그냥 서서

    어리석은 자세로 씻어 나왔습니다.

    그녀는 초등학생의 저학년만큼 보였습니다.

    나와서 차로 남편에게 왜 내 사람을 가져가 쓰는지

    아이를 앉고 싶다면 의자 여분이 없으면 자신의 의자로

    아이를 앉아서 평범하게 서서 씻지 않는다.

    빌린 것을 이해해도 석주가 오는 것을 보면

    다시 한번 해서는 안됩니다.

    말하자면 의자가 나옵니다.

    나는 공공에 사용하는 곳이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날 저녁, 친구의 부부를 만났고, 이야기가 나와 이야기했다.

    친구는 당연히 내 자리다! 내 것이 아니다.

    친구의 신랑은 왜 본인입니까?

    어떤 것을 사용

    그렇다면 목욕탕에서 의자를 빼앗는 것을 싸우는가?

    문화가 다르다~~? 얘기했는데 우리뿐이야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자 소유자를 찾아주세요 ㅎㅎ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