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른 사람들은 감정을 어떻게 다루는가?
    카테고리 없음 2022. 4. 14. 08:27

    다른 사람들은 감정을 어떻게 다루는가?

    나는 화나거나 짜증이 나면 주변 사람들에게 말한다. 좋아서 하는 말인데 사실 불만을 얘기하는 거다. 그런데 그런 분들의 입장에서 보면 제가 지겹고, 불만족스럽고, 예민해 보이고, 솔직히 지겹다는 생각이 들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너무 예민해서 불만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처리 방법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걱정하던 부분이었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거나 짜증나는 일이 있으면 누군가와 나누고 공감하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감정을 어떻게 다루는가? 비슷한 문제를 겪은 사람을 위한 조언이 있습니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