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는 19살 고아인데 엄마 아빠에게 가고 싶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6. 11:08

    저는 19살 고아인데 엄마 아빠에게 가고 싶어요.
    더 이상 혼자 사는 것이 정말 싫어요.
    아버지는 내가 중학교 3학년 때 암으로 돌아가셨다.
    그녀의 엄마는 지난 주에 극단적인 시도를 했습니다.
    나는 겨우 19살이고 나는 고작 17살이다
    나는 전생에 아주 큰 죄를 지었음에 틀림없다
    그게 아니었다면 이런 불행이 나에게만 닥쳤다는 게 너무 안타까운 일이다.
    물론 주변에 불평할 친척이나 친구도 없습니다.
    모두 나를 위한 것이지만 아무도 정말로 집에 오지 않는다.
    아침 12시마다 극도의 공포에 시달린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할 가족이 없어요.
    난 도대체 뭘 하고 살아야 하는 건데.
    가끔은 엄마가 너무 미워도 또 한없이 미안할 때가 있어요.
    주변에 얘기할 사람이 없어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엄마 아빠 정말 사랑해요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