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일이였는데 생일축하를 못받았어
    카테고리 없음 2022. 7. 26. 11:06

    생일이였는데 생일축하를 못받았어
    어제는 제 생일이었는데 생일축하할 줄 아는 엄마와 누나한테만 들었는데 진짜 생일은 별거 아닌거 같고 그냥 지나가는 줄 알았는데 어제 엄청 친했던 누나한테 전화가 왔어요 12시밖에 안됐으니까 생일 축하해. 제 친구 중 한 명과 저는 생일 차이가 별로 없습니다. 어제가 내 생일인데도 친구 생일 선물을 사러 갔었는데 가는 길에 갑자기 조금 서운한 마음이 들었다. 정말 내 생일이지만 뭔가 나에게 하루처럼 느껴지지 않는다. 나는 그가 아이들이 그의 누나보다 먼저 그의 생일을 축하해주기를 바라는 것 같다. 내가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걸까? 어떻게 생각해?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